자주 묻는 질문
주문서상의 메모란은, 택배기사분께 전달하고자 하는 글을 남기는 곳이므로 (예:부재시 경비실에 맡겨주세요~)
상품문의나, 주소지변경등의 중요한 사항은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알려주셔야 적용/변경됩니다.
변경사항시 꼭! 고객센터(080-399-0001)로 문의주셔서 요청해주세요.
요청하신 주문이 상품 준비중 이전 단계일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 후 변경이 가능하시지만,
상품준비중 이후에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문의게시판으로 [주문번호 / 수령인] 남겨주시면 출고전에만 변경처리 도와드릴 수 있으며, 출고 후에는 불가합니다.
우선 품절로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인포온의 상품은 제조 후 바로 출고되는 시스템으로, 제조에 문제가 생기거나 제품이 품절시에 품절로 인한 배송 취소가 이루어지고있습니다.
품절로인한 취소시 보상 적립금이 부여되며, 환불방법은 고객님께서 결제해주신 수단으로 각각 환불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인포온에서는 지정일 배송이 가능합니다.
다만 출고전 (낮 12시 이전)에 고객센터를 통해 희망하시는 배송일을 남겨주시면 지정일 발송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냉동/냉장 상품은 희망하시는 배송일 하루전에 출고되며, 상온상품은 넉넉하게 이틀전 출고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인포온에서는 동일한 출고지에서 동일한 날짜에 출고시, 묶음배송을 원칙으로 하고있습니다.
다만, 따로 배송받기를 원하시면 출고전 (낮 12시 이전)에 고객센터를 통해 분리배송 요청 부탁드립니다.
인포온에서는 아직 해외배송을 준비중에 있습니다.
빠른 서비스 개발로 도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주문하신 상품은 실시간으로 바코드 전산작업을 통해 배송처리가 이뤄지며, 바코드작업 후 배송중 단계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중으로 확인되더라도 물류센터에서 출고가 된 시점이 아닌 택배사에서 배송정보를 입력한 시점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하게 됩니다.
배송되었다는 문자를 받아보신 고객님들께서는 여유있게 오후 8~9시 이후에 배송추적을 해주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만 하루가 지났음에도 추적이 되지않으신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낮 12시 이전 주문시 당일출고를 원칙으로 하고있으며, 출고일 기준으로 평균 1-2일정도 소요됩니다.
다만 택배사 파업이나 명절 등의 택배사 이슈가 있을때에는 평균 일주일정도 소요됩니다.
최대한 빠른 배송을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