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 접수기간이 지난 경우
- 고객님의 책임이있는 사유로 상품의변형, 파손된 경우
- 보내주신 상품이 불량으로 인정되지 않거나, 반품 불가 사유에 해당될경우 교환&반품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택배 기사님이 물건을 수거해 가신 후 2-3일 이후 인포온에 도착하며, 상품 검수가 이루어 진 후 교환 및 환불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환불은 고객님께서 결제해주신 수단으로 환불처리 되며, 카드사 결제의 경우 인포온에서는 바로 취소해드리지만,
카드사에서 영업일 기준 3-5일정도 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환불 문의는 카드사쪽으로 부탁드립니다.
[단순변심]
상온제품은 왕복배송비 8,000원을 선입금 해주셔야하며, 냉동/냉장상품은 단순변심으로 인한 환불이 불가합니다.
[오배송&불량]
문의게시판에 사진 첨부 및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후 인포온에서 부담하여 환불 또는 교환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반송]
고객님의 부재, 주소, 연락처 불분명 등으로 배달 완료되지 못하고 다시 저희쪽으로 반송처리되는경우가있습니다.
인포온에 되돌아온 상품은 고객님께서 한번 더 배송비를 부담한 후 재배송 또는 환불 가능합니다.
반송 온 상품이 있을 경우 개별 연락드리고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내 배송에서 교환/반품을 클릭해주세요.
[접수기간]
- 상품 수령 후 주말/공휴일 제외 7일 이내로 접수
[반품]
인포온의 귀책일 경우에는 택배비가 무료이나, 단순변심 등의 고객님의 귀책일 경우 택배비 선입금을 해주셔야합니다. [신한은행 100-026-290957 (주)행복을파는사람들]
(왕복 배송비 8,000원)
또한, 냉동/냉장 상품의 경우는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이 불가합니다.
[오배송&불량]
오배송&불량상품 받아보신 경우 정상상품으로 재배송 또는 환불 도와드리고있습니다.
상품 불량, 오배송 받으신 경우 1차적으로 문의게시판에 사진 첨부하시고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후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요청하신 주문이 상품 준비중 이전 단계일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가 가능하시지만,
상품준비중 이후에는 직접 취소가 불가합니다.
취소를 원하시면 문의게시판으로 [주문번호 / 수령인] 남겨주시면 출고전에만 취소 도와드릴 수 있으며, 출고 후에는 불가합니다.